로고

계양구, 2023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대한법률신문사 | 기사입력 2023/09/14 [11:23]

계양구, 2023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대한법률신문사 | 입력 : 2023/09/14 [11:23]

계양구, 2023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지난 13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사회'를 주제로 2023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윤환 구청장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내빈과 단체, 구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평등 사회 구현을 위해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우리 사회의 실질적인 양성평등 실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계양구립교향악단의 현악4중주, 계양여성회관 한국무용팀의 부채입춤 공연을 시작으로, 평등부부 1쌍과 양성평등 유공자 12명에 대한 표창, 기념사와 축사, 양성평등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 후에는 모두가 조화로운 사회 실현을 위한 '긍정적인 삶과 웃음'에 대해 이홍렬 방송인의 즐겁고 유쾌한 특별 초청 강연 시간을 가졌다.

윤환 구청장은 "차별이 아닌 차이와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가 갖고 있는 한계와 약점을 상호 보완해 보다 이상적인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양성평등 실현과 더불어 변화와 미래를 향해 더욱 도약하는 계양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인천계양구청 보도자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인천계양구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주간베스트 TOP10